현대정보기술, 원광대학교병원 '전산정보시스템 고도화 사업' 수주 > 산업동향

사이트 내 전체검색
메인이미지

Home  >  정보서비스  >  산업동향

 

현대정보기술, 원광대학교병원 '전산정보시스템 고도화 사업' 수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KDCC   작성일18-07-20   조회36회   댓글0건

본문

 

art_1531800643.jpg 

 

롯데정보통신의 자회사 현대정보기술은 원광대학교병원이 추진하는 '전산정보시스템 고도화 사업'을 수주, 착수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사업을 통해 원광대학교병 전산정보장비의 성능을 고도화하는 등 환자 중심의 논스톱 진료 및 안정적인 무정지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특히 확장성과 안정성을 고려한 고성능의 서버시스템 구축, 통합스토리지, 백업체계 및 서버가상화 등으로 안정적인 의료정보 시스템을 구현하고, 보안 솔루션 도입을 통해 환자 개인정보보호에도 앞장선다. 

이처럼 인프라에서 솔루션까지 의료시스템 전반의 성능을 향상시켜 환자 편의성을 비롯하여 의료관계자의 업무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병원의 경쟁력을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현대정보기술 U-헬스부문 고병철 상무는 “원광대학교병원의 위상에 걸맞는 선진 의료정보 시스템 구축 하겠다며 베트남 의료솔루션 사업확장을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넘버원 헬스케어 사업자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67 신송빌딩 3층
TEL : 02-761-9159 | E-MAIL : jhsong@kdcc.or.kr
Copyright ⓒ Korea Data Center Council 2018 All rights reserved.